본문 바로가기
오너 1일 1글/(조기 종료) 테라와 함께하는 오너썰

테라와 함께하는 오너썰 3#

by 쩡만이 2021. 10. 26.

1일 1글이 목표였는데 어제 바로 자버렸다..!!!!

핸드폰이라 집와서 더 추가할 예정. 백신 예약을 너무 늦게해서 다음달 12일에 맞는 불상사가 일어남. 근데 11일부터 19일까지 수능이라고 온클함. 근데 특성화인데 굳이 온클로 할 정도로 중요한가 싶지만 수능은 킹정이지 ㄹㅇㅋㅋ 하면서 그냥 친구랑 놀았다. 근데 국어 재시험을 봤는데 복수정답이 있다는게 이유였음. 그럼 걍 복수 정답처리 해주지 왜 굳이 다시 보는건가 싶었지만 내 뇌피셜로는
1. 문제가 너무 쉬워서 내신이 넘 높았는데 컷 시킬려고
2. 그냥 OMR일일히 점수 수정하는게 귀찮아서
대충 그렇다. 그리고 오늘 7교시 자습이라서 친구랑 한 짓

충격과 공포의 왼손 낙서 (약간의 테라히메)

위에는 내가 한거. 밑에는 친구가 한거. 놀랍게도 오른쪽 밑에 괴상한 생명체는 엑소시스트. 친구가 왼손으로 그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일 인물이 맞는지 의문.


이건 뭔지 맞춰보세요

노코멘트...


오너 학교 교복입은 테라

그렇읍니다 인삐 보이네요...
(집가면 추가)

+ 10.27

하루 지나서 수정하는 오너가 있다??? 뿌슝빠슝 하지만 쌓인게 많아서 4편으로 넘어갑미다 쓰러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