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너 1일 1글/(조기 종료) 테라와 함께하는 오너썰

테라와 함께하는 오너썰 5#

by 쩡만이 2021. 10. 28.

왜요

왜 슬퍼하세요 글 내용이 슬퍼서 그러신건가 사실 그냥 오너 손이 가는대로 쓴겁니다 그 짧은 로그 뒤에 저런 이면이 숨겨져 있었다니 정말 놀랍군요 어쨋든 테라는 인격장애가 있기 때문에 저거 다 지 망상일 수도 있습니다 다 믿으면 곤란합니다(?) 사실 자해요소 넣으려다가 넘 개 억지고 자극성만 있는거 같아서 많이는 사용 안합니당 아 근데 테라는 히메 없는 학교에서 어떻게 지내냐면 진짜 아무것도 안 합니다 히메랑 만나기 전 처럼 똑같이 지냅니다 애들이랑 말 1도 안하고 혼자 지 할거만 하고 칼퇴하거나 가끔 신기한 강령술 생기면 오 해볼까 하고서 준비물 집에서 챙기고 다시 학교로 가는 기물파손범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는 중.. 그래서 오너는 오전에 잠깐 글을 올렸듯이 조별과제 중인데 조가 상당히 잘 뽑혀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이콘, 색감 담당 따로, 저랑 딴 애 한명은 UI디자인.. 한명은 타이틀이랑 아이디어 담당.. 이게 조별과제지 아 ㅋㅋㅋㅋ 너무 행복합니다.. 버스타는 애들 없이 완벽!!

테라는 아니지만 곧 나오는 녀석

요즘 저렇게 흑백으로 대비 확주면서 그리는게 재밌더라구요 어쨋든 오늘 오후에 폰 일찍 받아서 노라 등장 떡밥을 흘려줬는데 엑소시스트에서는 그나마 좀비로 제 2의 인생을 살아가는 행복(?)한 엔딩이라면 사이비는 자신을 죽인 여자(테라 엄마)와 한패가 되어있는 테라를 보고서 바로 배신감을 느끼고, 그 둘의 관계를 알게 된 이후 더 이상 인간에 대한 신뢰를 잃어버린 원귀 컨셉입니다 아마 두번째 싸업새 엔딩 히메가 강령술을 한다는 언급이 있으니 아마 악마 소환술이라도 한다면 노라가 일부러 뿅하고 나오지 않을까요 물론 저 그림은 생전 모습인데 안대 뺸거라.. 실제 모습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당 한 쪽눈 보면 감이 오실지 모르겠지만 독백글에서도 언급되었듯 실명입니다 단지 중2병 컨셉 잡으려고 낀건 아니고 어릴때 사고로 인해 한 쪽눈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끼고 다녔는데 관심사랑 묘하게 겹쳐서 중2병 소년으로 낙인 찍혀버리고 중3때 결국 끔살.. 노라가 죽었긴 했어도 스토리로는 계속 언급이 되는걸 보니.. 몬가.. 몬가 일어나고 있음.. 교회 갑자기 흔들리면서 정전되고 샹들리에 떨어지고.. 전부 노라가 한 짓으로 생각하세요 저기 있는 사람들 다 생매장 시키려는 작업입니다 ㅋㄱㅋㅋㅋㅋ.... 물론 테라라고 해도 얄짤 없고요 같이 죽여버린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대강 낙서한 초안

평소 모습은 약간은 나이가 든 성숙한 모습으로.. 피부는 창백합니당. 인간 혐오 기질이 그대로 행동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좀비 노라랑 비교 했을때 되게 정 없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원귀로 변했을때의 모습.. 뿔이 생기고 머리가 되게 길어지고.. 그냥 외관만 보면 같은 인물이 맞나 싶을 정도로 그냥 악마 그 자체가 되버림. 사이비 단체 몰살 하려고 계속 위협하면서 꺵판치는데 IF 히메랑 접선시 그만하라고 하면 혀 한번 차고 그냥 사라질듯 함. 나중에 언젠가 테라가 노라인거 깨닫고 다시 만나서 기쁘다고 보고 싶었다고 엉엉 우는 순간 위선 작작 부리라면서 주변에 있는 흉기로 위협할거 같은 느낌, 아니면 자비없이 배때지에 칼빵 놓거나. 너도 나 처럼 아파보라는 의미로.. 어쨋든 둘 관계는 파탄났습니다 사이비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조심하십쇼..

 

카페 BI 디자인 (실제로 있는 카페

실제로 저희 지역 시골에 위치한 카페의 BI를 만들어달라는 의뢰가 동아리실에 알려지고 나서 급하게 만들고 있는 B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말에는 다른 과제 해야하는데 주옥된거 같다 일단 저게 최종 로고인거 같고 목업까지 해서 쌤한테 검사 받고 의뢰인에게 간택 받으면 해피엔딩이 되지 않을까 생각.. 그리고 공모전 하나 더 나왔던데 지금까지 한거 좀 수정해서 다시 날먹으로 재출하면 될 듯 합니다 공익광고 만든거 내버려야지 아 ㅋㅋ 너무 캐릭 얘기만 하면 오너썰이 아니니까 오늘 한거라도 대강 말해봤고요 오늘은.. 석식이 맛있었습니다 이제 글 좀 쓰러가야지 내일은 벌써 금요일~~ 신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