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너 1일 1글/(조기 종료) 테라와 함께하는 오너썰

테라와 함께하는 오너썰 6#

by 쩡만이 2021. 10. 29.

?

울지마 바보야~~~~~난 정말 괜찮아~~~~~~ 어쨋든 연속 시리는 너무 했다는 생각에 다음에는 좀 가벼운 주제로 써보겠습니다 정신상태가 썩어빠진 테라라 좀 많이 힘드실걸 예상하긴 했지만 더블 슬퍼요를 받아버려 앤오님께 미안해져 버렸습니다.. 원래 그냥 일기장 시리즈 다 쓰고 나서 저걸 쓰려다가 일기장 다 썼다간 한달은 훌쩍 넘길거 같아서 바로 시작하긴 했는데.. 혼자 남아 있는 일상이기 때문에 분위기는 어두울 수 밖에 없구요.. 물론 저건 자주 안 올릴겁니당 일주일에 한번? 일기장 위주로 올릴거라.. 근데 일기장이랑 저거 다 하면 이제 포스타입에 뭐 쓰죠 테라 성장기라도 써야하나.. 생각 해오겠습니다..

무언가의 스케치

그래도 디자인과인데 디자인을 자캐 덕질에 한 번도 안 활용하는건 좀 아닌거 같아서 약간 웹북 형태의 디자인을 고안중. 캐릭터 소개 및 캐릭에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나 탄생 배경을 적어나갈 예정이고 디자인은 후에 실제 작업하면서 달라질 예정. 일단 원본 캐릭터랑 평행세계 캐릭터를 비교하면서 볼 수 있게 왼쪽에는 원본. 오른쪽은 평행으로 넣으면 꽤 괜찮지 않을까 생각. 외형도 보여주고 스토리도 보여주고.. 근데 문제는 그림을 새로 그려야함. 오너가 이런거에 좀 강박증 있음. 물론 예전 그림을 부가요소로 넣기는 할 테지만.. 메인 이미지로 강조는 안될 것이고.. 흠.. 작업할게 늘어나는 기분은 참 묘함.

오너 심정

저 캐릭은 오너 모습을 그나마 데포르메 시킨 캐릭. 눈썹이 진하고 두꺼운 편에 속해서 저런 양 눈썹으로 해놓았고.. 송곳니는 내가 송곳니 성애자가 아니라 실제로 이빨이 저렇게 좀 송곳니 마냥 튀어나와있음. 이유는 치열이 너무 촘촘해서 애들 자리가 없어서 저리 나와버림. 눈 안 좋아서 안경 썼구요 머리는 풀기도 하고 묶기도 함. 전신은 저번 오너썰에서 나왔듯 키는 거대함. 문제는 덩치값 못하는 유리멘탈에 벌레 개 무서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다리 많으면 극혐임 ㄹㅇ 아무튼 그럼
(오너는 학교에서 뭘 하는가 <- 여기다가 이제부터 그냥 학교에서 있던 사진이랑 짧은 토막글만 올릴 예정입니당 언제 올려질지는 의문이구 심심할때 들어가시면 뭔가 추가되어 있을지도???? 물론 얼공 안함 저 몬생겻음 '-'


:3 --))♡♡

일단 긴 댓글 보자마자 답글 달아야했는데 까먹어서 여기다가라도 답 드립니다.. 네.. 사이비테라 관련 내용이라 노라가 많이 화난 모습입니다.. 이에 관련된 이야기는 어제 했으니 건너뛰고.. 하긴 사이비가 테라를 불행하게 한 원인인데 결국 지도 한 패가 되었으니 좋게 볼 사람은 없으니까요 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 진짜 싸업새 히메랑 흑화한 노라가 서로 만난다면 기분 디게 묘할거 같긴해요.. 강령술 하다가 띠용 하고 나오는 그런 스토리.. 근데 딱 보니까 어? 선배 친구 아님? 어?? 히메 바로 자세 ㄴㅇㄱ.. 후.. 많은걸 생각하게 하는 앤오님 댓글 최고입니다 사랑해요.. 연성 소재가 하나하나 늘어갈때마다 오너는 기쁩니다.. 요즘 심심해서 글 너무 많이 쓰는거 같긴 한데 음... 특별한거 아니면 이제 원래 있는 글에다가 추가하는 정도로 우려먹어야하나 생각 하고 있습니다.. 어쨋든 사랑합니다.. 꿈에서 히메 나왔습니다..  ㅎ ㅏ... 오늘 불금이니 다른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아니면 그림이나 그려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