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러렐 월드/나야기 테라

고당분긴막대의 날

by 쩡만이 2021. 11. 11.

농업인의 날이라고도 하는데 우리집엔 가래떡이랑 꿀을 구비해놓지 않음 고로 빼빼로 받은거나 먹을 예정...

TMI : 동방에 외전으로 있는 비봉클럽 노래들도 좋습미다 ZUN의 또 다른 음색을 들을 수 있으니 나이스 (기존 곡도 리마스터되서 나오기 때문에 와우!!! 안 들을 수 없겠는걸!?!?!!!)

 

고딩테라

쓰는 펜을 바꾸고 채색도 나름 몽글몽글하게 해줬습니다 역시 쓰는 펜에 따라 느낌이 확 다르고... 테라는 그릴때마다 달라지는거 같고... 여기선 되게 쭈글이 처럼 되서 키가 169도 아니고 150대 정도로 보임 쨋든 히메는 인싸니까 애들한테 빼빼로 많이 받을거 같아서 망설이는 테라 맛은 뭐 좋아할지 안 물어봐서 그냥 쿠앤크로 샀다고 합니다 애들이랑 막 얘기하면서 다니는 히메 발견하고는 역시 안되겠다 싶어서 도망치듯 빠져나오는 아싸녀석.. 종례 후 도서관에서 계속 책 읽고 있는데 히메가 당연히 도서관에 있는거 알고서 다가오면서 놀래키고 오늘 무슨 날인지 알아요?? 질문하는데 알기야 안다고 대답함 그리고 당당하게 손 내미는 히메(?) 수금하려고 온 듯해서 그냥 자기가 준비한거 건내줌 근데 선배라면 안 줄줄 알았다면서 말하다가 히메도 줄거 같음 (히메라면 박스에 스티커 잔뜩 붙히거나 짧은 편지도 있을거 같다) 그 말 들은 테라는 넌 많이 받았을거 같으니까..... 라고 소심하게 대답함 그래서 히메가 약간 혼내듯이 친구랑 애인은 다르거든요?? 이러면서 말하는데 테라가 갑자기 움... ((훌쩍이다가 눈물 또르륵))).. 갑자기 왜 우냐고 도담거리면 테라는 좀 나 하나 같은거... 라면서 자기를 넘 깎아내려가지고... 갑자기 생긴 자괴감 때문일듯.. (멘탈이 넘 약함.....))) 그렇게 대강 울다가 히메가 도담도담 해줘서 눈물 닦고 진정했다는 엔딩 사이 좋게 빼빼로 나눠 먹었답니다

((사실 숭애도 쓰려다가 이렇게 훈훈한데(??)라는 느낌에 일단 좀 참겠습니다 살짝 풀자면 그 빼빼로가 막대기잖아요 근데 남자한테도 막대기가 있ㅇ

 

대사는 제가 상상했습니다 (캐붕 주의)

그 히메가 선배 미워! 하는거에 대한 반응인데 대사가 좀 추가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극단적으로 치우친.. 말했잖아요 멘헤라/정병이라고(?) 저 그림 다음에 갑자기 테라 엉엉 울면서 주변에 커터칼 있으면 그거 칼날 다 뺀 상태에서 이걸 원했냐면서 갑자기 분위기 급 어두워 지길래 히메가 ㅁㅇㄴㄹㅁㄴㄹㅇㅠㅠㅠㅠㅠㅠㅠ하면서 진정시키면서 아니라고 장난....아니 조오오오금 서운했다고 하면서 안아주면 됩니다.. 테라 원래도 은근 죽은눈인데 저렇게 그리니까 그냥 죽은 사람 같고.. 그렇고... 만약 저기서 진짜 더 자극했다간 피를 볼 수 있습니다 테라가 이런 녀석이라 죄송합니다 한대 때려도 됩니다

 

눈치 없이 처먹는 엑소시스트

히메가 빼빼로 먹으라고 손에 쥐어주고서는 하나씩 먹는데 진짜 그냥 먹기만하고.. 아무런 행동도 안 취해서... 뭔가 분위기 다 깨진 상태입니다 결국 히메가 그거 하자구요 그거 해서 눈치채고 나 눈 안 보이는데 괜찮냐고 말하는 대사.. 괜찮다고 하는 말에 그냥 눈 감아도 되는 말.. 근데 눈 감는 안 감든 비슷하긴 한데 둘이 빼빼로 게임하는거 보고싶다 앞 안 보이는게 은근 커서 입에 문 채로 가만히 있는 테라랑 이럴때 만큼은 자신이 리드하려는 히메.. 음~~~ 맛있다~ 이때 만큼은 둘이 잘 지내렴.. 테라가 그래도 저런 날에 빼빼로 눈깔에 꼽고 자살하진 않을거 아니니.. 쨋든 그렇습미다 즐거운 빼빼로데이... 온클이라 친구들한테 빼빼로를 주지 못하였습니다 쨋든 그렇습니다...

 

빼빼로데이~~

근처에 어떤 편의점이 있는지까지는 모르기 때문에 적당히 CU로 골랐습니다 맛은 친구가 누드 빼빼로 좋아해서 누드 빼빼로 골랐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

 


 

'패러렐 월드 > 나야기 테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d end 1#  (0) 2021.11.16
아침부터 머함  (1) 2021.11.14
악마 퇴마사 / 인간 엑소시스트  (0) 2021.11.11
超級疼痛  (0) 2021.11.08
ㄴ ㅓㄴ ㅜ구야???¿¿¿¿¿¿¿  (0) 2021.1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