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1월 28일 (저녁)

by 쩡만이 2023. 11. 28.

나도 앞으로 날짜 붙여서 써야겠다
날짜 옆에 내 상황을 쓰겠음

Why : 그림 찾기가 존나 힘듬 / 정병 고치려면 기록하는 습관을 길러야함 뻐킹 에디에치.....

오늘은 그림 안 그리고
먹방이나 볼거임. 꺄륵.

아니 근데 얘 틧터에서 인기 많음
왜 정병멘헤라음기쾌남집착서브흑발흑안 남자가 왜

테라랑 히로야마 정병캐해 차이가 존나 웃김.
테라는 난 쓰레기야... 난... 굴러가는 돌......
히로야마는 나는 쓰레기 너는 병신이야 ㅗ
이 지랄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만나면 사회성 없는 I랑 사회 불만 많은 E임.
아 미친 존나.

응 역시 고향의 맛 TV
티스토리 인생이 재밋네요

복숭아

근데 귀엽긴 하자나.

계이하니까 존나 편하다
날 생각해주는 트친들만 남앗군.
쏘 해피.

아 시발

아 미친 140명이나 멘션 담
모르는 사람 빼도 존나 많음
100명을 더 데려와야 한다고...?????
아오 일주일 간 데려간다고 하길 잘 한듯;;;;

틧터 좆목질 진짜 심한거 깨닫고 걍 대충하기로 함
썰든지 말든지 ㅇㅇ 난 그림이나 가끔 올릴거야

전신에 알러지 올라옴
아니 시발 내가 뭘 잘못햇ㅅ다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이러스 감염이나 약물 알러지라는데
아니 야발 나 약도 제대로 못 먹고 사는거임?
개 억울함. 사망.

어어어어어

나 히로야마로 이모티콘도 만들 수 있을듯
테라 짭쭐어에 이은 히로야마 짤들

테라는 어떻게든 그 문신 자국이나 자해 흉터 숨기고 그렇게 많이 자주 안하는 편인데.... 학생 신분 때문에 병원도 제대로 못감...... 오히려 보면 테라가 더 친해지고 싶은 유형같애.... 뭔가 뽀담뽀담 거릴 수 있어.. 히메가 남친으로 둔 이유를 알거 같음... 뽀담뽀담.

 

요즘 그 인외캐릭도 심심할때마다 짜고 있음

근데 디게 힘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캐랑 아예 장르가 다르다는걸 증명하고 있는거 같아

 

앞으로 틧터에서 BL이나 GL만 파는 사람들을 걸러야 할 이유가 생김.

이상하게 얘네는 존나 조신한거 같은데 뭔가 음침함.

아니면 잼민이들 밖에 없음....... 진짜 한 잼민이한테 잘못 걸려서 엄청 집착 당했던거 생각하니까 어우 지금도 좀

 

얘만 엄청 그렸던 틧터 시절

예전에 개말라 고양이상 남캐만 그리던 정만이 맞는거임...?

ㅇㅇ 맞음. 떡대캐도 그림.

사회에 불만이 많은 멘헤라 ESTP 음기쾌남.

내가 만들었지만 참 되게 잡탕 취향인거 같아서 웃기다

 

r-906 노래 진짜 존나 좋네

내 취향임

댓글